FC 온라인에서 대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격수 출신 11명과 수비수 출신 11명이 대결하는 경기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경기는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10월 20일에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선수
일단 양 팀의 주장으로 드록바, 퍼디난드가 선정되었습니다. 예고편 티저로 퍼디난드가 비디치의 합류를 언급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드록바, 퍼디난디, 비디치의 출전이 확정 되었습니다. 첼시, 맨유 출신의 선수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 티켓팅이 9월 27일에 오픈하기 때문에 그것에 맞춰서 한명씩 공개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양팀의 주전 11명의 선수 출신으로 채우고 후보는 연예인들으로 구성할 확률도 있습니다.
공개된 선수
- <공격팀>
- 드록바
- 베르바토프
- 카카
- 루이스 피구
- 세브첸코
- 아자르
- 델피에로
- 테베스
- 오언
- 펠라이니
- 안정환
- 이천수
- 김병지
- <수비팀>
- 퍼디난드
- 비디치
- 마스체라노
- 야야투레
- 피를로
- 세도로프
- 푸욜
- 보누치
- 욘 아르네 리세
- 아디
- 김남일
- 박주호
출처 : FC온라인 |
예매
일반 예매는 9월 27일 오후 2시에 오픈합니다. 선예매는 9월 26일 낮 12시에 진행합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9월 24일 낮 12시에 공지됩니다. 기준에 FC온라인 넥슨 아이디가 있다면 선예매를 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그냥 일반 예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암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5~6만석을 오픈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좌석에 따라 5~30만원 입니다.
이벤트
기존에 FC온라인을 많이 플레이한다면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9월 18일까지 응모에 참여할 수 있고 50명을 추첨해서 2매를 줍니다. 티켓 이외에도 게임 아이템도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당첨 인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아이템을 받는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접속 감사 선물이나 넥슨 캐시에도 응모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혜택이 많습니다. 평소에 FC온라인을 사용 이용한다면 응모하면 좋습니다.
출처 : FC온라인 |
티져
티져 영상에서 퍼디난드가 수비수 11명이 무조건 이긴다며 확신하기도 했습니다. 공격수들은 수비수의 도움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며 농담을 했습니다. 드록바가 이 영상을 보며 수비수들은 물을 떠오는 역할이고 공격수들은 물을 먹는 역할이라며 받아 쳤습니다. 두 레전드의 웃긴 농담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선수들이 참여할지 기대가 되며 에당 아자르가 참여하는 것 아니냐는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10월 20일 경기 전날에 전야제 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0월 19일에 축구 레전드와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추후 공홈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호날두도 참여하지 않을까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라도 온다면 2019년 날강두 이미지가 만회될 수 있습니다. 사우디리그의 시즌중이라서 쉽지 않겠지만 와서 10분이라도 뛴다면 다시 이미지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